분류 전체보기
훗~
DSLR
Mac
Reference
private

무사시가 박용수한테 필살 곧휴킥 맞은 순간 2ch 반응..
우연히..
무사시가 왕캉한테 그날 3번째 곧휴킥 맞고
납작 쓰러진 짤방 구하려고 여기 저기 검색하다 발견한 글..

읽고 한동안 정신을 못차림..ㅋㅋ; 미챠..

무사시가 경기 스탈이 이뭐병 수준인데다, 항상 편파 판정으로 이기다보니..
제일 싫어하는 격투기 파이터인데..
(무사시 대 페이토자 경기가 어찌다 훈훈하던지..)
그래도 어제는 나도 모르게 무사시가 너무나 불쌍하더라.. 왜지..(-- )( --);;
로블로를 쫌 많이 맞기는 하는데.. 어제는 심하긴 했지..ㅋ;

사실,
상대가 무사시였기에 덜하지..
박용수도 그닥 좋은 파이터가 되기는 힘들듯..
무슨 로우킥이 그리도 높냐..ㅡ,.ㅡ;;
특히, 2라운드에 시작할때,
잘해보자고 글러브 붙여놓고 로우킥 날리는 센스는..도대체..
당장에 경기력도 문제지만.. 일단 매너부터 어케 좀 해야 할듯..

그래도..
박용수 덕분(?)에..
지금도 무한대로 즐겁다..ㅋㅋ;

지금도 뇌리에서 지워지지 않는 댓글 하나..
"신기에 가까운 불알 디펜스는 건재하다! "
아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은 2ch 반응 번역한 글..
출처는..대략 불분명..
=====================================================

fGF5/uG1
불알 왔다~~ ㅋㅋ

VZ4NwXIs
느닷없이 불알을 ㅋ

mnGhdTY
갑자기 ㅋㅋㅋ

lHquVS3V
불알 떴다!

YbF8gSr5
불알

c1rET4GX
또인가

Fd6rjUOj
불알을 목표로 두번째 ㅋㅋㅋ

hFjpmHpS
곧휴 작렬 ㅋㅋㅋ

YCaptO9+
뭔가 분위기가 살고 있어.

Ph9r2D/l
즉시 불알 휴식 떴구나.

c3l/FNBE
왔다 왔다 왔다 ━━('д´)━( 'д)━( ')━()━(゚ )━(∀゚ )━(゚∀゚)━━━!!!!!

VcfQcs1f
야유하는 소리가 ㅋ

NvvS7dT
변함없이 곧휴가 차이는구나 ㅋㅋ

Fd6rjUOj
이것은.. 무사시 명인이 돌아왔어!

rcz522Vk
또 불알인가 ㅋ
불알 차지는 것은 가라테가로서는 수치겠지.

DOv3vbpl
무사시 시합은 80%의 확률로 불알 차기가 일어나지.

EkvFO2K
불알이 차이는 것은,
어떤 의미에서는 무사시의 특기.

mnGhdTY
확실히 무사시다운 싸움이다.

tqu4KGg6
신기에 가까운 불알 디펜스는 건재하다!

mnGhdTY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YCaptO9+
아하하하하하

hFjpmHpS
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Fd6rjUOj
왔다아아아아아

O43fkCBt
심하다.

Ph9r2D/l
꺄하하하하하하하하

wyEvJzf9
곧휴 KO ㅋㅋㅋㅋㅋㅋㅋㅋ

VkH9DWf1
대 쇼크 ㅋㅋㅋㅋㅋㅋㅋㅋㅋ

lHquVS3V
이건 걱정된다.

c3l/FNBE
ㅋㅋㅋㅋㅋ
뭐지 이 웃음은

VFasSbv
불쌍하다..

VZ4NwXIs
지금 것은 노린거겠지?

mnGhdTY
감싸자 ㅋㅋ

NvvS7dT
춍은 박수 ㅋㅋㅋ

sPu1SYlO
한국인은 박수친다 ㅋㅋ

EkvFO2K
전성기 무사시의 부활입니다 ㅋ

rp6s8oyp
만화처럼 넘어졌어 ㅋㅋ

g4CCS92i
언제나 불알이 차이는 것은
이놈 자체에 문제가 있다는거겠지..

lKJCQK
야유하는 소리가 아니고 대환성이잖아.

wdfua5ge
그냥 이대로 죽어 무사시 ㅋㅋㅋㅋ

tqu4KGg6
불알 차이는 것에는 세계 최강이다 ㅋㅋㅋ

Fd6rjUOj
무사시 ㅋㅋㅋ
웃을 수 밖에 없어요 이것은 ㅋㅋㅋ

ZkLfazPy
굉장한 소리가 났어 ㅋㅋㅋ

uuJw/TTr
차이는 편이 나쁜거 아냐?
불알 차기.

RzlduJE9
반칙 승리냐 ㅋㅋㅋㅋㅋ
화려한 부활이다 ㅋㅋㅋ

Kvz0Ukw
태권도에도 불알 차기가 있는거야?

NvvS7dT
선수 춍도 똥이지만 손님 춍도 어떻게 할 수가 없구만.

c3l/FNBE
프로 데뷔전이
불알 차기로 끝났다 ㅋ

yAcWE+hs
<무사시 선수가 여자가 되어 버렸습니다>

iEjopXP
무사시의 아들 대핀치 ㅋㅋㅋ

A84x7phh
한개만 남아있어도 괜찮아.

DOv3vbpl
무사시는 남자였다.

RzlduJE9
일본에서도 들은 적이 없는 듯한 무사시에 대한 환성 ㅋㅋㅋㅋㅋ

Nm1MGCBx
무사시는 더이상 두 번 다시 일어설 수 없다.
성적인 의미로.

VkH9DWf1
재경기 왔다━━━━━━(˚∀˚)━━━━━━!!!!

c1rET4GX
뒷전 떴다━━━━━━(˚∀˚)━━━━━━!!!!

Fd6rjUOj
시합 미룬건가.
아무튼 납득

lHquVS3V
무사시 <아니, 더이상 하고 싶지 않아>

Fd6rjUOj
구슬이 차여졌으니 승리고 뭐고 싫겠지 ㅋ

fxgvVLjX
공평을 기하기 위해 상대의 불알도 차면 안돼는건가.

락군